Kyinno Biotechnology는 수십 년의 경험을 보유한 전임상 계약 연구 기관(CRO)입니다. 시험관 내(in vitro) 및 생체 내(in vivo) 약리학, 세포주 공학, 치료 표적 식별, 그리고 혁신적인 항체 발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D 세포 증식 분석(2D Cell Proliferation Assay)은 세포 성장 연구를 위한 주요 방법으로, 부유 상태 또는 단층 배양된 종양 세포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분석법을 통해 세포 발달의 역학을 강조하는 포괄적인 분석이 가능합니다.
오가노이드는 시험관 내에서 배양된 정교한 3D 장기 복제 모델로, 질병 모델링, 신약 테스트, 장기 발달 연구 등에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Kyinno는 다양한 종양 조직에서 오가노이드를 배양하는 데 뛰어나며, 암 병원과 긴밀히 협력하여 임상적 연관성을 보장합니다.
내재화 분석은 단일클론 항체의 세포 흡수율을 평가하는 방법으로, 항암 및 항염 치료제 개발에 필수적입니다. 이 과정은 종양학 및 염증 치료제를 개선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Ba/F3 이종이식(Ba/F3 Xenografts), CDX 모델, Syngeneic Models, 유전자 편집 이종이식(Gene-Editing Xenografts), PBMC 인간화 마우스 모델, Luciferase Tumor Models, 장기 특이적(Orthotopic) 및 피하(Subcutaneous) 모델을 포함한 포괄적인 생체 내(in vivo)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모델은 암 연구 및 종양 면역학 연구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며, Kinase Inhibitors, 유전자 편집, 종양 성장 연구 등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연구를 가속화하고 획기적인 암 치료 발전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Luciferase Tumor Model은 종양 성장 및 면역 반응 연구를 위한 동물 모델입니다. 이 모델에서는 종양 세포에 루시퍼라제 유전자를 형질도입하여 형광을 발현하도록 하며, 이를 활용하여 생체 내에서 종양의 성장과 전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현재 당사는 50가지 이상의 루시퍼라제 발현 종양 세포주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이용해 체계적인 모델, 피하 모델, 뇌 장기 특이적(orthotopic) 모델, 종양 전이 모델 등 다양한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